Chinese (Simplified) English Italian Japanese Korean Portuguese Spanish
애드고시 합격
본문 바로가기
자본주의(돈이 주인인 세상)/재테크

애드고시 합격

by 디지털 히터 2023. 4. 3.
반응형

드디어 애드고시 합격했네요

 

기다리던 애드고시 

뭐랄까 성취감 같은 게 느껴지네요

 

저 드디어 됐어요 ㅎㅎ

 

방문해 주신 님들 덕택입니다 

 물론 이게 어쩌면 시작일 수 있지만

 내가 바라던 애드고시 드디어 합격했네요

 

 정확히 무엇 때문에 합격했다고는 알 수가 없네요

 단지, 나의 History를 바탕으로 추정을 하자면, 

 

   - 다른 블로거의 애드고시 합격 내용을 유심히 살펴보고 따라 함

   - 글자수 가능하면 1000자 이상 

   - 사진은 가능하면 적게 

   - 내용이 너무 카테고리가 많지 않게 

   - 자신 만의 내용을 담기 

 

그리고 나의 경험치로 추정을 하자면

   - 일 방문수가 약 100건이 넘어가면서 가능했던 게 아닐까 

 

  사실 정확히는 모르겠네요 

  

  아무튼 너무너무 기쁩니다.

 

  제가 기존에 쓴 블로그 내용 중에 

  행복 총량 법칙이라는 글이 있네요 

  요약하면 작은 기쁨들이 모이면, 그 만족과 행복감은

  일생을 통틀어 보면, 최대가 됩니다. 

  오늘 지금 바로 그 순간이네요

 

2023.03.06 - [인류학] - 행복 총량 법칙

 

행복 총량 법칙

편안한 작성을 위해 존칭어가 아님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월요일 한 주를 시작하는 날이다. 그렇다면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나의 행복을 어떻게 하면 최대치로 할 수 있을까? 그게 오

count9.tistory.com

 

  저의 기쁨을 나누고 싶네요

  왜냐면 여기 제 글을 읽고 

  댓글 남겨 주신 님들 덕택에 된 것이니까요 

 

  그렇다면 제가 할 일은

 

  내 글을 더 신경 써서 작성해서

  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네요

 

  아무튼 감사합니다 꾸벅

  님들 덕분입니다

 

320x100
728x90

댓글